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인터넷내꺼] 무료영작 서비스

인터넷내꺼/무료영작번역_신청 2008. 11. 5. 10:25

고품질 영작이란 무엇인가?
정보화시대, 번역물이나 번역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기회는 얼마든지 많이 있습니다. 초벌 번역 부터 분야별 영작문 번역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영문,  일본어(일문), 중국어(중문) 번역을 만날 수 있습니다만, 표현의 방식과 생각의 전달에는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EG번역의 고품질영작은 이러한 관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제가 
인터넷내꺼(전EG번역)을 시작하기 몇년전부터 일부 지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번역 및 영작서비스를 해왔었습니다.


품질의 차별화는 현대식 언어구조의 기본적 토대위에 분야별 전공자들의 참여와 원어감수자의 피드백까지를 포함해야만 품질번역과 영작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고품질 영작서비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차별화된 품질영어를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이제 인터넷내꺼의 무료영작 및 번역 블로그를 론칭하게 되어 댓글 형식으로 글을 올려주시면 예전처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영작을 원하시면 방명록에 글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국문단어 기준으로 100단어를 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장문의 도큐먼트 번역은 시간 제약상 이 코너에서 지원해드리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단어 기준 150 단어 내외의 작문은 소정의 번역료를 청구하는 유료서비스가 될 수 있으며 mail@internet.ne.kr
문의주시면 근무일 기준으로 회신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미시건영어 인터넷내꺼 번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람순 2008.11.17 22: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폭우로 수위조절 능력을 잃은 댐이 폭파 직전에 이르고
    마침내, 댐이 터지면서 물이 마을을 덮치고 침몰해가는 장면이 인상깊었다.
    댐의 관리를 잘한다면 이와같은 일은 말 그대로 영화에서만 가능할 것이다.

  3. 조인성 2008.11.18 19: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울은 빗물을 이용하는 정책이 발표되었다

    부탁드립니다

  4. 2008.11.19 19: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2008.11.19 21: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6. 2008.11.19 22: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7. 캬캬 2008.11.25 11: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가 만약 그 도시의 지도자라면 그 기업에게 막대한 손해 배상금을 청구하라고
    할것이며 보다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
    이런일은 다시는 일어나선 안되는 일이다.

  8. 지현 2008.11.28 17: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제가 발표할 부분은 모닝썬입니다. 이시를 처음읽을때 저의 기분은 평화로움입니다. 하지만 저렇게 계속 자다가는 학교에 늦게되고 선생님께 혼날수도 있는데라는 걱정에 빨리 깨워주고 싶어지지요? 여러분은 안그러십니까?만약 이아이가 여러분의 딸이라면 당신은 어떤방법으로 깨워주고 싶으신가요?

  9. 지현 2008.11.28 18: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건 고맙다고 인사드리려는 문구니깐 영작안해주셔도 됩니다. 이렇게 큰도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예요~~ㅎㅎ

  10. 2008.12.14 04: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www.internet.ne.kr 미시건영어 인터넷내꺼 번역 2008.12.14 16: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2. 나 역시 클래식 음악을 좋아한다.
      I like classical music, too
      --> I also like classic myself.

      나는 클래식 음악이 공부방법으로써 좋다고 친구에게 말해줄것이다
      (만약 나에게 친구가 물어본다면)
      If my friends ask me study methods, I tell them listen to classical music.
      --> If a friend of mine asks me, I would say that classic is a good way of studying.

      또한 이번에 베토벤 바이러스란 드라마를 보고 더 좋아하게 되었다.
      also, recently I saw 베토벤바이러스 so I like Classical music.
      --> Besides, I have come to like classic more than ever before after watching this drama called Beethoven Virus.

      그래서 이 드라마의 OST를 살 예정이다
      So this drama is expected to buy the OST
      --> So I am going to buy this drama's OST album.

      특히 공부할때 클래식 음악을 들으면서 하면 집중이 잘되기 때문이다.
      --> I can concentrate well myself when I study listening to classic.

      이 문장 영작과
      저 위에 첨삭좀 도와주세요 선생님ㅜㅜ
      나름 한다고 해봤는데 확인작업이 필요해서요!! [비밀댓글]

      *클래식음악은 "classic"이라고 해도 문맥상 혼돈되는 부분이 없으면 굳이 "classical music"이라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11. 징징 2009.12.09 16: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급한 영작인데 부탁드립니다..T.T 제발,,,

    오늘 소개할 물건은 소녀시대 머리띠입니다.
    이 머리띠는 소녀시대가 착용해서 작년에 매우 유행하였고, 올해도 역시 그렇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착용하면 파티나 크리스마스 때 주목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티파니, 써니, 유리처럼 아름답게 변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착용해보세요. 내 사전에 아니오는 없습니다. 오직 Yes만 있습니다
    당신은 써니같아 보이네요. 매우 아름답습니다(What a beautiful!)
    물론 남자들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크리스마스 때 엣지남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번 착용해보세요. 내 사전에 아니오는 없습니다. 오직 Yes만 있습니다.
    맙소사. 당신은 마치 슈렉이나 루돌프 같이 보이네요. 어서 주세요.
    농담입니다. 맘 상하지 마세요
    그러나 내 사전에 노를 추가해야 될 거 같군요. 아, 농담이에요
    애기한테 선물해 주면 어떨까요? 천사같은 애기가 더욱 천사같아 보일 거에요.

    아! 혹시 내구성에 대해서 의심하는 겁니까?
    이것은 티타늄만큼 단단합니다
    티타늄은 현존하는 최고로 단단한 금속입니다. 이 머리띠 역시 그만큼 단단합니다
    못믿으시겠다구요? 믿으세요
    만약 당신이 이라크나 아프가니스탄에 가서 폭탄을 맞고, 공중분해 된다고 해도 걱정마세요
    이 머리띠는 끝까지 살아남아서 당신의 장례식을 치러줄 겁니다
    못믿으시겠다구요? 믿으세요

    벨벳을 사용해서 촉감 또한 매우 부드럽습니다.
    티벳산 캐시미어50%와 중국산 실크50%를 사용한 최고급 벨벳입니다.
    한번 만져 보세요. 매우 부드럽죠. 마치 아기 피부 같아요
    너무 부드러워서 머리에 착용했을 때, 마치 자신의 일부분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딜가도 이 머리띠만큼 최고의 제품은 찾을 수가 없죠
    이것은 최고의 제품입니다. 제가 보증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소녀시대 머리띠를 사게 된다면, 이 머리띠는 틀림없이 당신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물할 것입니다.
    제가 보증합니다.

  12. >< 2010.05.30 15: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편견>



    우리 주변에서는 편견을 많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남녀차별, 왼손잡이와 오른손잡이 등을 말할 수 있다.

    첫 번째, 남녀차별은 어른들께서 많이 하신다. 옛날에는 남자가 우선이며, 집안의 기둥이었다고 한다. 그래서 오늘날에도 할머니나 할아버지 같은 어르신 분들은 남자들이 권위적이며, 집안의 가장 으뜸이라 하시고, 집안일도 여자가 할 일이라면서 여자들을 시키신다. 또 사회에서도 남녀차별 모습을 볼 수 있다. 거의 평등해졌다고는 하지만 사회에서는 여자보다는 남자를 우선적으로 찾는다. 여자는 힘이 없다면서 일을 그만두게 하는 경우도 있다. 이런 사례들을 볼 때 마다 나도 여자라서 그런지 분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빠른 시간 내에 완전한 평등을 이루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두 번째, 왼손잡이와 오른손잡이이다. 우리 한국에서는 왼손잡이가 별로 없고 오른손잡이가 많다. 가위를 잡을 때나 손잡이를 돌릴 때, 컴퓨터의 마우스, 책을 피는 방향 등이 거의 오른손잡이에게 맞춰져 있다. 어른들이 보실 때도 왼손잡이면 안 좋게 보시는 경우가 많다. ‘왼손잡이라서 불편하게 하는 것도 아닌데 왜 다른 사람들이 상관 할까’ 라는 생각이 든다.

    이런 편견들 때문에 차별 받는 사람들은 매우 힘이 들고 괴롭다고 한다. 이런 낡은 편견들을 버리고 이제는 긍정적으로 시각을 바꿔 봤으면 좋겠다. 그러면 편견도 없어지고 평등해지고 지금보다는 훨씬 좋아질 것 같다고 생각 한다.

    이거쫌 해석해주세요 ㅠㅠ

  13. 영작 2010.10.29 14: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림을 클릭하면 PDF로 된 카다로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다로그를 보기 위해서는 Adobr Reader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거좀 영작좀 해주세요 ^^;;

  14. ^^ 2010.12.16 19: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그녀가 너보다 더 바쁘니?
    2. 그가 너보다 더 빨리 달리니?
    3.거북이가 토끼보다 빠르게 움직이니?
    3번 답도..


    영작좀 해주세요ㅠㅠ

  15. 2011.01.12 10: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www.internet.ne.kr 미시건영어 인터넷내꺼 번역 2011.02.18 13: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We are currently experiencing technical difficulties with the KT's wireless LAN authentication servers throughout the university. The servers will be under repair until full recovery.

      Please go to the Student's Union Building for computer repair services. Cost may apply.

  16. 상지대학교 2011.03.04 10: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십니까 영작을 해보다 자꾸 실패하여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영작할 내용>
    인공호가 어류에게 미치는 영향 ; 횡성다목적댐에서의 어류 천이과정

  17. 2011.03.07 08: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8. 제발 부탁드려요 2011.03.23 21: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또한, 프랑스 처럼 학생의 진로,직업선택을 도와주는 국가적 시스템이 크게 발달하지 않고, 국어,영어,수학 3과목을 중점으로 학생의 능력을 평가하려는 한국 교육제도에는 나의 잠재성과 맞는 꿈을 선택하는 폭이 제한될 수 밖에 없는 현실의 한계도 어느정도 작용했기때문이다.

  19. 감사합니다 2011.03.24 22: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략적이고, 상당히 모호하지만, 나에게는 중요한 결심이다. 이러한 결정을 내린데에 큰 영향을 끼친 몇 가지 것들이 있다. 신문과 역사스페셜을 통해 한국의 역사적 비애와 미래의 희망과 여러과학서적과 내셔널지오그래픽을 통해 생명의 존재의 신비에 많은 흥미가 쌓여왔기 때문이다.

    부탁드립니다.

  20. 2011.03.26 16: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1. 영작 부탁드려요 ㅠ,ㅠ!!! 2011.04.20 20: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화를 보고 영어로 감상문쓰는 과제가 있는데

    도저히 영작을 못 하겠네요...-,ㅜ 아... 영작 부탁드립니다 !



    이 영화를 보면서 가장 재미있게 보았던 장면은 찰리의 애인 수잔나가 레이먼에게 가벼운 입맞춤을 해주는 장면 이었는데, 그 장면에서 레이몬드가 생전 처음으로 키스의 감촉을 느끼곤 “축축해”라고 말했던 장면이다.

    그 장면을 보면서 레이몬드의 반응도 정말 재미있었지만 그 레이몬드의 역할을 했던 더스틴 호프만의 연기력도 기억에 남는다.

    가장 재미있게 보았던 장면 말고 감명 깊게 보았던 장면을 뽑자면 찰 리가 비틀즈의 노래 ‘I saw her standing there’를 흥얼거리는 장면과 이기적이고 물질주의에 빠져있던 동생 찰 리가 형 레이몬드에게 생전 처음으로 용서를 구하는 법을 배우게 되고, '미안해‘라는 사과의 말을 전혀가는 장면이다.

    그 장면을 뽑은 이유는, 비틀즈의 노래를 흥얼거리는 레이몬드의 모습을 보면서 찰 리가 옛 형제애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되고, 형 레이몬드가 멀리 떨어지게 되었던 것이 자신 때문 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형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던 장면에서 자신 밖에 모를줄 알았던 동생 찰 리가 형과 여행을 하게 되면서 어릴적 형과의 추억을 다시 떠올리게 되고 형재애를 느끼게 되는 장면이 감동적 이었기 때문이다.

    영화를 보면서 재미없거나 별로였던 장면을 뽑자면...

    영화가 초반에 조금 지루 했다는 것 말고는 없는것 같다.

    1

    영화에서 레이몬드는 자폐를 앓고 항상 보던 프로그램을 꼭 봐야만 하고 정해진 시간에 잠에 들어야 하며, 정해진 요일과 음식을 먹어하는 자신의 정해진 틀 안에만 갖혀 살아야만 하는 사람이었는데, 이런 레이몬드에게 동생과의 동행은 자신의 그런 틀에서 깨고 나올 수 있던 계기가 만들어 지게 되었던 것 같다.

    동생 찰리 또한 그런 형과 같이 여행을 하면서 잃어 버렸던 형제애를 다시 떠올리게 되고 다시 한번 자신의 뒤를 돌아 볼 수 있던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보면 지루해 보이기도 한 스토리 이지만 이 영화를 보면서 다시 한번 형제의 따뜻한 우애를 몸으로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



    이 영화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해 주고 싶냐고 나에게 묻는 다면 나는 꼭 추천해 주고 싶다고 말하고 싶다.



    더스틴 호프만의 자폐아 연기력 또한 볼만 하다고 생각 하지만 찰리와 레이몬드의 동행을 보면서 다른 사람들도 따뜻한 형재애를 느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