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 번역, 해외사업 번역지원ㅣ티엔지 번역

[티엔지번역 Cool UCC] Parov Stelar @ W Seoul 본문

티엔지번역 미디어/cool_ucc

[티엔지번역 Cool UCC] Parov Stelar @ W Seoul

티엔지번역 2009. 3. 15. 13:56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고민하다가 집사람이 졸라서 W호텔 Woo Bar에서 열린 파티에 가봤습니다.
세계적인 DJ/리믹서/프로듀서인 Parov Stelar가 역시 유명한 색소포니스트 Marcus Ecklmayr와 함께 내한하여 W호텔에서 재즈 파티를 열었습니다.

주말인데다가 화이트데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아주 많이 와서 아주 진짜 클럽파티 같았습니다. 저희는 가까이서 볼려고 DJ박스앞에 일찌감치 자리를 잡고 10시부터 기다렸는데 11시반경 드디어 Parov와 Marcus가 등장했습니다.
저는 처음엔 그냥 일렉트로 하우스 뮤직 정도일줄 알고 그냥 보기만 했으나 정말 Performance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그래서 디카를 안가져온걸 후회하면서 Viewty폰을 꺼내들어 열씸히 찍기 시작햇습니다.



이 친구들의 공연은 1시쯤에나 끝났으나 계속 앵콜이 나와서 두곡이나 더 공연했습니다. 너무나 흥겹고 정말 오랫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라이브의 생생함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유명한 히트곡인 Chambermaid Swing은 3분45초경 부터 연주됩니다.

다음은 두번째 영상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마지막으로 공연을 끝내고 Woo Bar를 떠나는 Parov Stelar를 붙잡고 잡은 싸인을 첨부합니다.

Parov Stelar Signa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