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 번역, 해외사업 번역지원ㅣ티엔지 번역

[티엔지번역 review] 엑스지온 NANO X1 무선마우스 본문

티엔지번역 review

[티엔지번역 review] 엑스지온 NANO X1 무선마우스

티엔지번역 2008. 12. 2. 12:19
지금 진행하는 엑스지온 NANO X1 무선마우스 필드 테스트는 케이벤치에서 주관하고 엑스지온 와이어리스에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스 겉에는 Nano X1 로고가 써있고 마우스와 수신기가 잘 보이게 포장 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볼때는 크기를 가늠하지 못했는데 실제로 보니 상당히 작네요.
 


옆면에는 배터리 장착, 나노 리시버를 마우스 밑에 보관할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NANO X1에 대한 설명이 써있습니다.
 


박스를 열고 꺼내어 보았습니다.
구성은 마우스, 나노 수신기, 한글 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쉽게 사용할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수신기에는 XZION 이라는 글씨가 써있습니다.
 


대개의 무선 마우스 수신기는 크기 보다도 상당히 작아서 같이 보관히지 않으면 분실할것 같습니다.
 
 


NANO X1은 좌우가 같아서 왼손과 오른손에 상관없이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옆면은 곡선 처리가 되어있고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로 되어 있어서 그립감을 한층 높여 줍니다.
 


NANO X1의 밑면에는 마우스의 모든것을 제어할수 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CPI는 마우스의 해상도를 800CPI 또는 1600CPI로 조정할수가 있습니다
On/Off 스위치는 사용을 장시간 않할때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를 막아줍니다.
아래에 있는 Open 스위치를 오른쪽으로 조정하면 윗면의 커버가 열리면서 배터리를 넣을수가 있습니다.
오른쪽 중간에 있는 공간은 수신기를 넣어서 보관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수신기를 보관할수가 있습니다.
데스크탑을 사용할때는 그리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지만 노트북 사용자들에게는 아주 편리한 부분입니다.
 


배터리는 AAA 크기가 1개가 사용됩니다.
 


지금 사용하는 마우스의 크기는 보통 크기인데 NANO X1와 비교해 보니 나노라는 이름에 맞게 크기가 1/2 이네요.
손이 큰 분들에게는 사용하기가 약간 힘들지 모르지만 이동성을 생각해 볼때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신기가 너무 작아서 언듯 봐서는 USB에 장착이 되어 있는지 모를 정도 입니다.
노트북에 사용한다면 공간을 아주 작게 차지해서 편리할것 같네요.
마우스와 수신기는 다른 설정이 필요없는 Plug & Paly 방식이라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우스 해상도가 최대 1600CPI 이고 레이저라서 그런지 반응 속도가 빠릅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워드 작업시에는 800CPI가 적당하더군요.
FPS 게임 테스트는 아들에게 부탁했는데 1600CPI로 맞춰놓고 진행 했더니 정말 좋다는 말을 하더군요.
2.4GHZ의 주파수라서 프레젠테이션이나 HTPC에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엑스지온 NANO X1 무선마우스를 사용하게 해주신 케이벤치(http://www.kbench.com/)와  엑스지온 와이어리스(http://www.xpionshop.com/) 관계자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출처 : Tong - sam0128님의 필드 테스트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