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 번역, 해외사업 번역지원ㅣ티엔지 번역

[티엔지번역 multimedia review] 프레스티지오 PMSDS1 외장 HDD 케이스 본문

티엔지번역 review

[티엔지번역 multimedia review] 프레스티지오 PMSDS1 외장 HDD 케이스

티엔지번역 2008. 12. 27. 00:06
프레스티지오 PMSDS1 이벤트에서 선정해 주신 베타뉴스와 체인텍 코리아에 감사를 드립니다.

박스를 받아보았을때는 묵직해서 외장 케이스가 이렇게 무거운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포장을 풀어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군요.

박스 겉에는 SATA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뒷면에도 안전하게 데이터를 저장할수 있고 USB2.0 이 지원 된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포장을 풀어 보니 와! 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게 되던데요.
PMSDS1 베타뉴스 오프라인 신문 7호와 8호 그리고 2008년도 다이어리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렇잔아도 베타뉴스 신문이 궁금했는데 사진 찍다 말고 신문부터 훓어 보았네요.
다이어리는 아내가 가족 일기를 쓴다고 합니다.
제공해주신 작은 정성이 큰 감동을 주는 순간 입니다.

프레스티지오 PMSDS1 HDD 외장 케이스의 구성은 간단합니다.
대개의 외장 케이스의 USB 케이블은 1개만 제공 되는데 PMSDS1은 2개를 제공합니다.
맨 왼쪽에 있는 짧은 케이블은 노트북용으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고 그 옆에 있는 긴 케이블은 데스크탑으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PMSDS1 본체와 가죽 케이스 그리고 설명서와 제공되는 설치 CD가 있습니다.
PMSDS1 제품은 블랙과 브라운 칼라로 출시가 되어서 구입시에 자신에게 맞는 칼라를 고르면 됩니다.

대개 HDD 외장 케이스라고 하면 알루미늄이나 프라스틱 재질로 만든것을 떠올리게 됩니다.
PMSDS1 제품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겉에는 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남들과 다르다는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네요.

양옆에는 작은 나사로 잠겨있어서 +드리이버로 열수있게 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버가 제공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USB 2.0 이 지원된다는 글이 써있고 녹색 동작 LED가 보입니다.
제게 2.5인치 HDD가 없어서 동작 상태를 못보여드리는 부분이 아쉽습니다.

뒤집어 보니 양쪽에 2개의 나사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HDD 케이스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감싸주는 가죽 파우치 입니다.
천으로 되어 있는 파우치는 부드럽기는 하지만 가죽만큼 럭셔리한 분위기가 나지 않지요.


옆에서 보니 바느질감이 아주 꼼꼼하게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를 파우치에 넣어 보았습니다.
파우치 크기가 아주 딱 맞다는 표현이 알맞을것 같습니다.

옆에서 보니 중후하고 멋있는 디자인 입니다.
3.5인치 케이스는 크기와 무게 때문에 가방에 넣어서 다녀야 하지만 프레스티지오 PMSDS1 제품은 양복 안쪽 주머니에도 들어가는 크기라서 휴대성이 좋고 더구나 가죽 케이스와 가죽 파우치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는 사람의 품위까지 높힐것 같습니다.
하드 케이스를 아무거나 사용하면 어때? 라는 분들도 있겠지만 하드 디스크에 저장된 데이터의 값어치를 생각한다면 잘 어울리는 HDD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잘 차려입은 양복의 안 주머니에서 프레스티지오 PMSDS1 를 꺼내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멋지지 않습니까? 

출처 : Tong - sam0128님의 필드 테스트통